본문 바로가기
백패킹과 캠핑

폭풍우가 함께하는 비박산행......^^;

by 날라리 산행이야기 2010. 8. 18.

2010년 8월 14일~15일(충북 음성)

 

간만에 산벗사우회 전원참석..

 

새벽에 갑자기 쏟아지는 장대비와 태풍처럼 휘몰아치는 회오리......

자다말고 일어나 바람때문에 폴대,타프 부여잡고 쌩쇼와 더블어 난리부르스를 .....ㅋㅋ

 

뜬눈으로 거의 잠을 못잤다.

아침에 철수하려 하니 비와 바람은 잠잠하고.......-_-;

 

암튼 좋은 경험이었고 멋진 비박산행이 되었다....^^;

 

 

비박터로 출발하기전 다들 늠름한 표정으로 상기된 얼굴들....ㅎㅎ

 

 

 용민형의 보금자리....

 

 

 

타프로 우리들의 보금자리를 세팅하고......

 

 

 

 

 

 

이어지는 저녁만찬....

 

 

 

용민형이 준비한 비장의 참치회...

새롭고 정말 맛있었다.....

 

 

 

비박터를 밝게 빛대준 깨스램프....

나홀로 비박할때 어두운 밤의 공포로 부터 해방시켜주고

따스한 온기로 나를 포근하게 해주었던 프리머스 깨스랜턴....

 

그러나......바람때문에 넘어지면서 콜맨시트와 방열시트를 태우고....유리보호막이 파손...

으~~~~나를 버려두고 이렇게 떠나는 구나....-_-:

다행이도 이 한장의 사진으로 너의 그리움을 달래본다.....흑흑~~~

 

 

 

여유롭고 한가한 분위기....

 

 

 

 

 

 

 

 

새벽에 나홀로 깨어나서....

비올것을 대비하여 타프의 팩을 다시 손질.....

 

 

 

아니나 다를까...

비가 너무 쏟아져 철수준비....ㅋㅋ

 

 

 

 

새벽비와 더블어 커피한잔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