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2010년 어린이날 아내와 서준이의 나들이.....^^;

by 날라리 산행이야기 2010. 5. 5.

 

2010년 5월 5일(수요일) 서준이의 4번째 어린이날......

 

모처럼 아내와 서준이를 데리고 대림동산에 갔다....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그래도 아내와 서준이가 즐거워하니 나도 덩달아.....ㅎㅎ

 

 

 

 대림동산 초입에서 풍선을 공짜로 어린이들한테 나누어줘서 서준이도 받는다...

 

 

풍선받고 어찌나 좋하하던지....ㅎㅎ

 

 

 

 

날씨가 상당히 더워서 아내와 서준이는 분수가 있는 곳으로.....

 

 

 

사랑하는 아내와 서준이.....^^;

 

 

 

 

물거품을 내는 장난감을 사 주었더니 엄청 좋아라 하네.....ㅋㅋ

 

 

 

 

 

 

 

 

 

서준이가 햄버거가 먹고 싶다하여......롯데리아로...

콜라를 놓고 아내와 서준이가.......^^;

 

 

 

햄버거도 맛있게 냠냠~~~~

 

 

 

 

서준이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나는 배부르다.....ㅎㅎ

 

 

 

아내도 간만에 햄버거를 먹으니 맛있다고 한다....

이쁘게 잘 나왔군.....ㅋㅋ

 

 

마지막으로 서준이 한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