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장비

하글롭스 매트릭스 50......

by 날라리 산행이야기 2010. 4. 20.

 

<아래 글들은 퍼온글........>

 

  

Haglofs(하글롭스) (하그롭스 or 하그룁스 or 하그로프스 or 하글롭스) 는 100년 전통의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입니다.

세계적인 멀티브랜드이며 유럽,일본 등에서는 최상위 브랜드로서 유일하게 한국에는 출시되지 않는 브랜드 라인 입니다.

유럽은 비용이 많이 들어 일본에서 구매대행을 하는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제작되는 제품은 최상의 소재만 사용하여 가장 상세하게 기술하고 있으며 하드셀과 바지,배낭 등 여러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그롭스만의 색상과 디자인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을 섬세하게 만든다는 평이 많습니다. 

 

 

매트릭스 배낭

하글롭스는 100년 전통의 스웨덴 브랜드로서 초기에 배낭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회사에서 출발해서

현재는 의류중에서 하드셀 자켓류와 바지에서도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에서 인정을 받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제품입니다.  매트릭스 배낭은 40/50/60/70 시리즈의 리터수를 나타내는 표시로 출시되며 조만간 30시리즈도 출시 예정입니다.

기본적으로 배낭이 갖추어야 되는 수납공간은인 하이드레이션 수납공간 사이드 포켓, 헤드포켓, 배낭의 2중 하프지퍼, 정면수납부 등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중량의 6065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는 배낭으로서 패킹시 배낭의 무게를 분산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이즈조절이 배낭자체에서 해결할 수 있어 모든 유저의 등판길이를 정확히 맞출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20 D RS POLYAMIDE의 파브릭 소재를 사용하여 기본 생활방수(Water column >1500 mm) 와

내구성과 견고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트릭스 40 등 숫자는 각 용량을 나타내고 있는 수치 입니다. 롤탑 방식으로 헤드 확장이 가능합니다

 

 

 

 

 

작년 겨울에 오스프리 아트모스 50리터가 있었는데.....

4회사용하고 바로 방출....ㅠ.ㅠ

이유는 어깨와 등판은 편하다....

근데 어딘가 모르게 2%모자란 디자인과 수납공간의 미흡한 점을 발견...(아주 주관적인 생각)

 

 

일단 기본적인 패킹을 해서 매본니까......

흡사 아크테릭스를 매고 있던 느낌이 든다.....

처음 비박할때 아크의 보라80을 사용했었는데 등판사이즈가 커서 방출했던 기억이....

 

이번에도 서준이가 자기가 매본다고 난리부르스를 친다.....ㅋㅋ

 

 

 

 

배낭메고 이리저리 왔다갔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