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드디어 대학원을 졸업하다....~^^*

by 날라리 산행이야기 2008. 8. 26.

졸업식날 : 2008년 8월 22일 금요일

어      디 : 단국대학교(천안캠퍼스)

학      과 : 단대 경영학석사(회계세무)

 

06년 3월에 입학을 했는데 어느덧 졸업을 하게 되었다....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공부하는게 조금은 힘들었지만 그래도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이 있기에 힘든줄 몰랐던것 같다.

그래도 학교다니면서 재미있었고 배운점도 많았었다....

아내와 아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

 

 

졸업식 참석하기전 처형네 미용실에 잠깐들러 서준이 우유좀 먹었다...

서준이가 우유먹으면서 사진기를 쳐다본다....ㅎㅎ

 

 

 

 

 

졸업식 가는 차안에서 서준이는 낮잠을.....쿨쿨

 

 

 

 

 석사졸업자리에 앉아야 되는데 학사자리에 얼떨결에 앉게 되었다....ㅋㅋ

 

 

 

 

아들에게 석사모를 씌우고....아내와 함께 찍어본다...

 

 

 

석사모를 쓴 아들 서준이.....

 

 

 

졸업식에서 아들과 한컷!!!

 

 

 

아빠를 빤히 쳐다보는 아들 서준이....

 

 

 

우리가족의 오붓한 가족사진.

 

 

 

독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