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미스터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먹다.

by 날라리 산행이야기 2012. 2. 24.

2012년 2월 24일

 

매월 마지막주 금욜엔 엔크린보너스카드를 미스터피자에 내면 50%할인된 가격에 피자를 먹을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이 그날이라 내가 좋아하는 피자를 먹으러 갔다....

50% 할인된 가격에 먹으니 평상시 보다 더 맛있는 것 같다는.....

 

 

 

오늘이 2월의 마지막주 금욜이다....

 

 

 

 

샐러드.....

음~~~먹음직스럽다....

 

 

 

 

 

콜라도 주문하고....

목 말라서 한번에 이만큼 먹었다.

 

 

 

 

나쵸인데 생각보다 맛있다....

특히 쨈에 찍어서 먹으니 그 맛이 더욱 좋다는.....

 

 

 

 

내 입맛이 애들인맛 인것 같다.

이거 맛있다고 3번이나 갔다 먹었다는.....ㅋㅋ

 

 

 

 

 

 

 

 

 

 

입맛다심으로 샐러드를 먹고나니 피자가 나왔다....

푸짐하고 두툼하니 먹음직스럽다.

 

 

 

 

제휴할인카드도 이렇게 많다.

 

 

 

 

 

다 먹고 이거 하나만 남았다.....

피자도 맛나지만 절반가격에 먹으니 더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