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산행나들이 조비산에서...아내와 서준이

by 날라리 산행이야기 2012. 2. 12.

 

2012년 2월 12일

 

 

산행하기전 스틱에 배낭, 모자, 등산화까지......갖출건 다 갖췄다....나름 뽀대도 난다.....ㅎㅎ

완전무장...!!

 

 

 

 

엄마랑 손잡고 산행시작....^^

 

 

 

 

 

 

 

눈길도 사뿐사뿐~~~

 

 

 

자기가 앞장선다고 아빠는 엄마뒤에서 맨 꼴찌로 따라 오란다.....ㅋㅋ

 

 

 

 

 

 

 

산에 올라가서 마냥 웃고있다가.....

자기 먹을거리(음료수,과자등)를 아빠 배낭에 넣어서 올라갔다고 시무룩한 서준이...

그래서 다시 서준이 먹을거리를 자기배낭에 넣고서 정상석을 다시 밟았다는.....ㅋㅋ

자기는 힘 안드니까 자기꺼는 자기가 챙겨야 직성이 풀리는 울아들...^^

 

 

 

 

서준이가 먹을 간식을 다시 자기배낭에 넣고 정상석을 밟으니 금새 환한 미소가....

너는 성격이 누굴닮은거니?.....암튼 웃겨....ㅋㅋ

 

 

 

 

 

 

 

 

 

 

나하고 산행시작한지 14년이 넘은 아내....

나 첨 만났을때가 22살이었는데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내년에 40살 헐~~~~...ㅋㅋ

 

그대와 서준이와 함께하는 산행은 항상 즐거워요.....^^

 

 

 

 

간식을 먹고 즐거운 서준이...ㅎㅎ

 

 

 

 

그 놈의 초코칩쿠키는......

 

 

 

 

 

 

 

 

가운데 황금색깔 의자는 서준이꺼....

전부터 사달라고해서 사주었더니 넘 좋아하더군.....

 

 

 

아빠!!....이제 내려가요....

 

 

 

 

 

서준이 왈 : " 엄마!!.....눈이 있으니까 미끄러워서 위험해요...

                 서준이도 조심할테니까 엄마도 조심하세요...."

 

               다 컸군....이런 말까지 하는걸 보니......^^

 

 

 

 

눈길에 수고했어.....서준아!!!

그리고 사랑하는 당신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