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내가 좋아하는 간식들......ㅋㅋ

by 날라리 산행이야기 2011. 1. 15.

가끔씩 회사 업무땜에 외근을 나가는데.....

 

 

커피향이 그리울때 많이 찾게 되는 이놈들....

그리고 곁들이면 맛나는 도너츠와 와플.....

 

 

점심을 많이 먹었어도 찾게 되는 간식들이다.

사진을 보니 지금도 먹고 싶당~~~~ㅎㅎ

 

 

먹는 시간동안 창밖으로 지나가는 사람들도 구경하고,

혼자 이런저런 생각도 해보고, 핸펀도 만지작 거리고,

흘러나오는 멋진 음악도 감상하고......

뭐~~~이것저것.....^^;

 

 

 핸펀으로 찍은사진치곤 괜찮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