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스크랩] 이건구 쥬니어 이서준 첫돌 이모저모~ㅎㅎ

by 날라리 산행이야기 2008. 1. 22.

서준이 첫돌을 축하합니다~ ^^

 □ 언제 : 2008년 1월 19일 토요일

 □ 시간 :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 장소: 공도 대림동산내에 위치한 대림동산웨딩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손님을 반갑게 맞이해주는 이서준 가족입니다~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케익에 촛불점화~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같이 촛불을 끄고 있어요~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준아 생일 축하해~ 엄마, 아빠가 더 즐거워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준이는 노래를 잘하고 싶어요~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노래 잘하는 의사가 될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준이가 건강하게 자라주어서 감동한 이건구씨~

아직 감정이 너무 풍부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석하신 하객들에게 감사인사하는 서준이 가족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사진한장, 찰칵~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얼굴 도장 찍고... 마무리...

 

찍사가 어설퍼서... 사진이 그닥 좋지는 않지만...ㅋㅋ

 

서준이가 밝고 건강하게 잘자랄수 있도록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단국대학교정책경영대학원
글쓴이 : 김기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