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패킹과 캠핑

시간이 지체되어 어둠을 뚫고서....문경 백패킹

by 날라리 산행이야기 2022. 11. 24.

2022년 11월 19일 ~ 20일

 

비지정으로 오른 길위에서 시간이 늦어 결국은 헤드랜터 착용하고 길을 찾아나선 문경 비지정 백패킹....ㅋㅋㅋ

점심을 거하게 먹고 시작했던 백패킹이었지만 긴 산행으로 인해 체력방전 직전까지 갔던 산행으로 기억난다.

동행한 친구가 주었던 초코바 반쪽......그걸먹고 그 열량으로 비지정에서 주능도착..ㅎㅎ

 

또한 중간에 멧돼지 흔적은 왜이리 많은지..ㅎㅎ

간만에 쫄깃한 백패킹으로 기억될듯....

 

같이한 포항날다람쥐 고생 많았다....^^

 

 

 

체력이 방전될쯤에 초코바 반쪽은 나에게 큰 힘이 되었다

 

 

정말로 땀을 넘 많이 흘려서 체력이 방전될쯤에 차려진 밥상..

하얀 쌀밥에 총각김치는 정말 개꿀맛~!!

 

 

문경 광성식당.

"문경약돌돼지정식"  게눈감추듯 후딱 헤치웠는데 맛났었다.

 

 

마무리는 스벅으로....ㅋㅋ